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블록스 인기 게임 "doors"

by bjoskeap 2023. 3. 20.

 

로블록스의 doors는 100개의 문으로 구성된 저택을 탈출하는 공포 게임이에요. 저택에는 플레이어를 쫓아오는 무서운 괴물들이 있고, 각 문마다 다른 퍼즐이나 함정이 숨겨져 있어요. doors는 2021년 4월에 출시되었고, 현재까지 챕터 1만 업데이트 되었어요. 챕터 2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더 많은 괴물과 비밀방을 기대할 수 있어요. 로블록스에서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로, 호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doors를 플레이하려면 로블록스를 설치하고, doors의 공식 페이지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돼요. 1~12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호텔에 들어가서 문을 열고 탈출하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괴물들을 피하거나 싸우면서 진행할 수 있어요.

 

doors의 호텔은 챕터 1의 주요 장소로, 100개의 문이 있는 건물이에요. 호텔은 지하실과 1층부터 5층까지 있고, 각 층마다 다른 테마와 괴물들이 있어요23. 호텔 안에는 비밀방이나 십자가 같은 숨겨진 아이템들도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호텔을 탈출하려면 마지막 문인 100번 문을 열어야 해요

 

 

도어즈 게임에서 등장하는 괴물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게임플레이는 엔티티라 불리는 주요 적들과 함께 진행됩니다. 보통, 엔티티들은 플레이어의 장애물 역할을 합니다. 각각의 엔티티는 플레이어가 상호작용, 피해를 입거나 죽을 때 재생되는 점프스케어(놀람 효과)가 있으며, 발생 빈도에 따라 다양합니다.

Screech (스크리치)
어두운 방에 서식하는 점액질 엔티티입니다. 몸은 6개의 긴 줄기가 회전하고, 2개의 빛나는 눈과 영원한 미소가 있는 큰 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크리치는 플레이어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언제든지 점프스케어를 시도하며, 그러한 경우에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숨소리'를 듣고 스크리치를 찾아 쫓아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의 체력의 1/3을 감소시킵니다. 조명이 켜져 있는 물건을 들고 있다면 스크리치는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으며, 스크리치가 스폰될 가능성이 여전히 있습니다.

Hide (하이드)
숨을 수 있는 엔티티로, 플레이어가 너무 오래 장소에 머무를 경우 플레이어를 쫓아냅니다. 하이드는 Door 50과 100에서는 나타나지 않으며, Door 51 (출구)을 열 경우 출현합니다.

Rush (러쉬)
낮은 대비의 웃는 얼굴 모양을 한 엔티티입니다. 러쉬는 호텔을 빠르게 돌아다니며 각 방에서 조명을 깨뜨립니다. 조명이 깜빡이기 시작하고 소리가 점점 더 커질 때 러쉬의 출현이 나타납니다. 러쉬의 반경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즉시 죽습니다.

 

 

Eyes

Eyes는 퍼플색 연기의 부유하는 엔티티로, 매번 플레이어가 새로운 방으로 이동할 때 랜덤하게 출현합니다. 31개의 눈이 붙어 있으며, 플레이어가 눈에 바로 시선을 주면 건강을 빠르게 깎아냅니다.

Halt

Halt는 전형적인 시트 귀신을 나타내는 엔티티로, 파란 빛나는 눈을 가지고 있으며 얇은 복도에 서식합니다. 플레이어가 다음 방으로 들어갈 때, 어두운 좁은 복도로 끌려갑니다. 화면이 푸른색으로 번쩍이며 "TURN AROUND"이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Halt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화면이 "RUN AWAY"라는 문구와 함께 번쩍이며 건강을 대부분 잃게 됩니다. Rush와 마찬가지로 불빛을 깜박이게 하지만 Rush보다 더 길게 지속됩니다.

Ambush

Ambush는 Rush와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방을 날아다니며, 플레이어는 그것이 지나가기 전에 숨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Ambush는 Rush가 가진 검은 안개 대신 녹색이나 분홍색으로 빛나며 다른 비명을 내고, 최소 2회에서 최대 6회까지 복도를 위아래로 돌진한 후 사라집니다. Rush와 마찬가지로 방 안의 조명을 깨뜨립니다. 그러나 Rush와 달리 Ambush는 다음 방의 문을 열지 않습니다. Ambush의 출현 확률은 방이 지날수록 증가하지만, Door 2에서부터 출현할 수도 있습니다. Ambush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보다 4개의 방 뒤에서 스폰되지만, Seek의 Crescendo가 진행 중이거나 도서관을 떠날 때와 같이 로드되지 않은 방에서는 더 가까이 스폰될 수도 있습니다.

 

 

Ambush

 

 

음악이 제일 좋아??

 

DOORS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점, LSPLASH의 특정 비디오에서 재생되거나 게임 디렉토리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들은 Lightning_Splash에 의해 구성됩니다.

다음에서 들어보세요.

Soundtrack | DOORS Wiki | F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