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디아블로 4 오픈 베타 시작

by bjoskeap 2023. 3. 19.

 

디아블로4는 11년 만에 돌아오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이에요1.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고, 주말부터 사전체험도 가능하다고 해요1. 디아블로4는 새로운 직업인 도적을 추가하고, 게임의 그래픽과 시스템을 발전시켰어요23. 디아블로4의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2022년 이후라고 예상되고 있어요2. 따라서 디아블로4에 대한 기대감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 게임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캐릭터 생성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사전 주문 베타 버전에서는 바바리안, 소서러, 로그 중 세 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 외모 옵션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체형 크기는 다릅니다. 캐릭터 생성 과정에서는 얼굴, 눈, 머리카락, 피부색, 메이크업, 보석, 몸의 문신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에서는 게임 난이도 선택과 가이드 레벨 선택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게임의 캐릭터 생성 시스템은 유니크한 캐릭터를 만들기 쉽게 해주며, 플레이어들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많은 기대를 가져봅시다!

 

 

Diablo 4 Open Beta란 무엇인가요?

Diablo 4 Open Beta는 2023년 6월 6일에 출시 예정인 전체 게임의 큰 조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베타 버전에는 프롤로그와 1행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캐릭터를 25 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베타는 Fractured Peaks 지역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Ashava라는 월드 보스를 함께 물리칠 수 있습니다.

3월 17일에 시작한 최초의 Open Beta 런은 게임을 예약한 팬에게만 제공됩니다. Diablo 4를 예약하면 선택한 플랫폼의 디지털 스토어에서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Open Beta 런은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Diablo 4의 모든 플랫폼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베타 런의 사전로드는 3월 22일 오전 9시 PT / 오후 12시 ET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질문! Diablo 4의 Open Beta에서 게임 진행 상황이 전체 게임에 적용될까?


아니요. Diablo 4 Open Beta에서의 게임 진행 상황(캐릭터 레벨, 획득 아이템 및 스토리 진행)은 전체 게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 베타의 게임 진행 상황은 3월 24일 다음 베타 런에서 적용되며, 베타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에 적용되는 특정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생성 시스템

 

블리자드의 새 게임인 디아블로 4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캐릭터 생성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은 충분한 변수를 조정하여 개인적인 느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전 주문 베타에서는 전사, 마법사, 도적 중에서 세 가지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의 외모 옵션은 대체로 동일하지만 체형 크기는 예외입니다. 커스터마이즈 과정은 얼굴, 눈, 머리카락, 피부색, 메이크업, 보석, 몸에 남기는 흔적 등을 변경하는 옵션을 포함합니다. 베타에는 지도 레벨과 세계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 생성 시스템은 개성 있는 캐릭터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며, 플레이어들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갑자기 블리자드 주식이 사고 싶네요.

 

블리자드 최근 5년 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