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먹방 유튜버 베스트 5

by bjoskeap 2023. 3. 19.

어찌보면 선망의 직업. 먹방 유튜버는 요즘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먹방 유튜버들은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그 과정을 촬영하고, 시청자들과 함께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먹방 유튜버들은 다양한 음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며, 음식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먹방 유튜버들은 먹는 모습 뿐 아니라 음식의 맛과 향에 대한 감상을 소개하며, 다양한 식도락 문화를 알리는 역할도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유명한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하며, 그들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EST 5

햄지 채널: 구독자 수 1100만.

이공삼 채널 : 구독자수 1000만.

쌍둥이루지 채널: 구독자수 1000만.

쏘영 채널: 950만

sio asmr : 890만

 

 

햄지 채널이 인기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찾아본 바로는 다음과 같은 이유들이 있습니다.

- 햄지 채널의 이름은 실명인 함지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햄지는 음식을 직접 만들고 먹는 과정을 전부 촬영합니다. 인위적인 먹방이 아니라 집밥을 먹는 듯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대리만족을 줍니다.
- 햄지의 목소리와 표정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음식에 대한 솔직하고 성실한 반응과 설명이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습니다.
- 햄지의 수익은 한 달에 평균 450만원 정도입니다3. 그러나 그보다 더 많은 비용을 들여서 고품질의 영상과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시청자들은 햄지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먹방에서는... 논란이 있는 채널도 있습니다. 문복희 채널인데요..

- 문복희는 먹방 유튜버로 2019년 12월에 채널을 개설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480만명입니다.
- 문복희는 2020년 8월에 유튜버 참PD에 의해 뒷광고를 한 것으로 폭로되었습니다. 뒷광고란 소비자에게 광고임을 고지하지 않고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 문복희는 뒷광고 논란 이후에도 자신의 영상에서 음식을 먹은 후 토하거나 뱉어내는 행위를 한 것으로 의심되는 장면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를 '먹뱉’이라고 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 문복희는 이러한 논란들에 대해 해명하지 않고 채널 운영을 중단했으며, 3개월 후인 2020년 11월에 복귀하였습니다. 그러나 복귀 후에도 여전히 비판과 의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튜버 쯔양의 팬입니다.
- 본명 박정원으로 1997년 서울에서 태생!
- 쯔양은 2020년 아프리카 TV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785만 명입니다
- 쯔양은 많은 양의 음식을 먹으면서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유명하며, 월 추정 수입은 약 8천만 원 정도입니다
- 쯔양은 감탄계 숯불치킨과 협업하여 한정판 '쯔양세트’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매력적인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해본 결과,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들은 매우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음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먹방 유튜버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콘텐츠를 즐기며, 다양한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를 통해 먹방 유튜버들의 다양성과 매력을 알아보았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먹방 유튜버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들의 새로운 시도와 색다른 콘텐츠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