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으하하 재밌다. 청와대 <돌발영상_마이너리티 리포트>

by bjoskeap 2008. 3.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3.7 YTN 돌발영상 _ 마이너리티 리포트 중



정치뉴스는 정말 진부하고 재미없는게 대부분인데,
YTN의 '돌발영상' , mbn의'팝콘영상' 같은 코너는... 꽤나 재미있다.

이 정치하시는 분들이...
보통뉴스에서 보면 상당히 딱딱해 보이고 재미없어 보이곤 하는데,
실상은 아주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분들이라는거지.

아무튼,,,
이번 YTN 돌발영상 - 마이너리트 리포트   편은
김용철 변호사와 사제단의 떡값명단 발표(오후4시) 이전에 !!!
(오후3시) 청와대 대변인께서
'자체조사결과 거론된 분들이 떡값을 받았다는 주장은 근거가 없는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라는 말을 '미래 발표'형식으로 한게 발단이다.ㅋㅋ



정말 도둑이 제발 저리는 겁니까?????
이거 말씀하시는게 오히려, 자체조사결과 누가 떡값을 받았었는지 알아냈는데, 그 분들이 받았다는 증거는 찾을 수 없었다. 라는 말로 들리는데...????

포인트 :
1. '엠바고(?)를 걸고...제가 멘트를 할테니까'
2. 기자단 : " 예 ! "
3. '어디까지 할건지를 저희도 알고는 있지만, 최종적으로 어떻게 할진 모르지 않습니까...?.. '...

모 이런식의 브리핑이 자주 있다하던데, 기자단 다들 '예'하는거 보면... 사실인가보네-_-;
ㅋㅋ 이거 너무 적나라 한거 아니야.
모 관련해서, YTN 징계받고, 동영상 포탈등지에서 다 삭제됐다가, 다시 오늘 동영상 복원되고...참...
무한도전은 재미없는데, 이런 촌극은 참... 사람을 웃게하는 힘이 있구만!


아무튼... 이제 우리 떡값주기는 그만 멈춰야... 선진국도 되고 그러지 않을까싶다.
요즘 누가 떡 얼마나 먹는다고... 떡값이야 떡값은-_;